2019년 1분기 일본드라마 4
반응형

처음 사랑을 한 날에 읽는 이야기 (初めて恋をした日に読む話) - 일본TBS 2019.01.15~


인생에서 무엇 하나도 잘 되지 않고 하나하나 유감스러운 실수만 가득한 둔감한 여자 그런 그녀가 눈치채지 못한 곳에서 인생을 바꿔버리는 듯한 두근두근해버리는 놀랄만한 사건이..! 주인공을 둘러싼 전혀 다른 3명의 남자들. 이번 겨울 최고의 러브스로리를 전해드립니다.



주인공 하루미 요리코역에 3년만에 TBS연속드라마의 주인공이 되는 후카다 쿄코, 드라마, 영화, CM 무대와 장르를 불문하고 여러가지 역을 자유자재로 하는 후카다가 연기하는 이번 역할은 인생에서 무엇하나 잘 풀리지않는 둔감한 아라사 여자이다. 

우등생으로 성장한 준코는 동경대 수험 실패, 취직활동 실패, 그리고 혼활사이트에 등록도 교제도 실패 후 현재는 학원 강사고 일하고 있다. 

그런 준코에게 전혀 다른 유형의 3인의 남성이 나타나면서부터 준코의 삶의 리벤지라고 할 수 있는 싸움이 시작된다. 


그 중 한사람은 멋진 외모를 가진 엘리트, 잘나가는 남자로서 품격이 있는 준코의 사촌 야쿠모 마사시역에는 다양한 드라마, 영화 등의 주연을 맡은 연기파 배우 나가야마 켄토, 꼴통고등학교에 다니며 머리를 핑크빛으로 물들인 불량 고교생 유리 쿄헤이역에는 화제의 작품 주연으로 연달아 결정되어 엄청난 주목을 받고 잇는 젊은 꽃미남 배우 요코하마 류세이가, 준코, 마사시와 동금생으로 쿄헤이의 담임을 하고 있는 고교교사 야마시타 카즈마역에는 아침 드라마로 인기를 얻어 현재 드라마와, 무대, 영화, CM등에서 역할에 따라 모습을 바꾸는 카멜레온 배우 나카무라 토모야가 각각 캐스팅 되었다.


후카다 쿄코, 나가야마 켄토, 요코하마 류세이, 나카무라 토모야.


좀비가 왔으니까 인생을 되돌아보고 (ゾンビが来たから人生見つめ直した件) -일본NHK 2019.01.19~



헤이세이원년 출생인 미즈호 (이시바시 나츠미)는 삶의 목표도 없고 의미없는 하루하루를 보내는 아라사 여자이다. 고향의 동급생 유즈키(츠치무라 카호)와 미사에(타키우치 쿠미)와 함께 한지붕 아래에 살고 있다.  여느때와 다름없는 아침에 평소와 같은 아침식사시간, 텔레비젼에서는 근처의 산속 시설이 불에 탔다는 뉴스가 흐르지만 쓸데없는 대화에 빠져있는 세명. 그 무렵 마을에서 좀비같은 것이 발생해 주민들을 공격하기 시작했다.

무너져 가는 일상, 그 이변을 눈치채지 못한 미즈호는 별거중인 남편 코이케와 이혼대화를 하기위해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향하는 도중 쇼핑을 위해 들린 편의점에서 좀비에게 습격을 받는다.

이윽고 미즈호의 마을은 외부로부터 봉쇄되어 무정부상태가 된다. 사람들은 식량물자가 있는 편의점을 목표로 모여든다. 미사에와 코이케가 함께 편의점으로 도망쳐와 미즈호는 남편의 불륜상대가 미사에였다는 것을 깨닫는다.


혼란의 시간이 계속되는 가운데 그녀들은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에 올라오고 있는 이상한 동영상들을 눈치챈다.

거기에는 좀비에게 "ㅇㅇㅇ"을 해보았다.라고 하는 장난같은 타이틀이 끊임없이 올라오고 있었다. 절망하고 사는 것을 포기한 사람들뿐만이 아니라 이 유튜버들처럼 기회로 인생을 한 방에 역전시키려는 자들도 생겨나면서 사람들의 욕망이 독특한 형태로 분출되고 있었다.. 그리고 자신이 사는 것에 집착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던 미즈호는 자신이 사는 의미에 대해 인식해 나가게 된다.


이시바시 나츠미. 츠치무라 카호. 타키우치 쿠미.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