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24일 아이즈원 하이터치회 및 사인회 일본팬들 후기
반응형

유진

일본팬 : 와~ 유진!

유진 : OO짱

일본팬 : 뽀뽀주세요~

유진 : 츄 (나게키스 해주었다 ㅠㅠ-입술에 손을 대었다가 상대방에게 던지는 시늉을 하는 키스- )

고맙다는 말하려고 했는데 못했어


민주

일본팬 : 와~ 민주!

민주 : 와! OO짱!

일본팬 : 뽀뽀주세요~

민주 : 츄 (5번정도 해주었다 ㅠㅠ)

또 고맙다는 말 하는 것을 잊어버렸다 웃음

정말 안면국보였다!





채원

1차

일본팬 : 채원 언니의 데뷔를 누구보다 바랐어요

채원 : 감사합니다 ^^

일본팬 : 일본데뷔 축하해요 사랑해요!

채원 : 고마워요 ^^


2차

일본팬 : 채원 언니와 은비언니의 오렌지가 진짜 좋아요 ㅋㅋ

채원 : 아 ^^

일본팬 & 채원 :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동작도 같이 해줬어요 ㅠㅠ)

채원 : 고마워~




일본팬 : 천사~

채원 : 와~ OO짱~!

일본팬 : 친챠 키요오~

채원 : ^^ 아하하하하!

일본팬 : 오늘은 너무너무 많은 이야기를 해서 즐거웠어요!

채원 : 아 저도 정말 재밌었어요!

일본팬 : 정말?

채원 : 오늘 많이 많이 봤어요 ㅋㅋ

일본팬 : 그리고 천사가 좋아졌어요

채원 : 응?

일본팬 : 쵸아해?

채원 : 아~! 나도 좋아해요 ^^

일본팬 : 정말?

채원 응 !!





사쿠라

일본팬 : 사쿠짱 너무 귀여워!

사쿠라 : 고마워!

일본팬 : 이틀간 즐거웠어. 이걸로 마지막 ㅠㅠ

사쿠라 : 다시 만나요!




일본팬 : 조금 이르지만 생일 축하해!

사쿠라 : 고마워!

일본팬 : 그래도 몇 명정도에게는 축하받았지?

사쿠라 : 음.. 그래도 5명정도일까



사쿠짱과 간신히 만날수 있었다.

신의 대응이었어. 세상에서 가장 좋아한다고 말해버렸다



유리

유리 : 이름표를 보고 OO군! 이라며 먼저

일본팬 : 내가 가장 좋아해요!

유리 : "고맙습니다"라고 눈을 보고 말해줘서 녹아버렸다. 고마웠어요




유리 : "오하요~"

일본팬 : 오하요~ 유리의 너에게 닿기를 좋아해!

유리 : 너에게 닿기를~♪




예나 - 너무 귀여움.

원영 - 14살이라고 생각되지 않는다. 좋아

강짱 - 신의 대응(팬서비스가 좋음)

유리 - 야호!(허스키 보이스) 굉장히 귀엽다

채연 - 정말 이쁘다 좋아

히짱 - "모자가 잘어울려요"라고 말해줬어. 귀여워

민주 - 신의 대응! 너무 예쁘다

채원 - 대천사



나코짱의 대응이 멋지다

일본팬 : 프듀에서 처음 나코짱을 알게됐어요!

나코짱 : (만면의 미소로)정말? 고마워!




한국 컴백할 때 사인회가 있으면 정말 가고싶은 기분이 되었다.


원영에게 윙크를 받았으니 여한이 없다!


하이터치 기다리는 줄에서 하이터치 끝난 사람과 엇갈리는데 모두 웃는얼굴 혹은 기쁨의 눈물을 흘리고 있어.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